춘천 사랑의교회
하나님을 움직이는 사람들

하나님을 움직이는 사람들

<하나님을 움직이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수련회와 특별기도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8월6일(목)-8월11일(수)까지는 특별저녁기도회가 있었습니다.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살피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루 하루 지나면서 조금씩 조금씩 뜨거워지는 성도님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낮 시간에 조장모임을 가지면서 작은 희망과 소망이 싹트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도회 후에 갖는 조모임도 작은 생명이 담기는 것을 느낄 수 있었구요.

수련회 OT가 주일 예배 후에 2시간 20분 동안 진행이 되었습니다.

성령의 열기와 은혜를 사모하는 주렁주렁(1조) 야곱(2조) 징검다리(3조)의 뜨거운 열정이 어우러지는 시간이었답니다. 나눔의 시간에는 신영호 형제가 우리 모두의 배꼽을 다 떨어트렸지요. 우리 모두가 주님 안에서 하나가 됨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그렇게 시간이 하루하루 흐르면서 우리는 점점 하나가 되어가고 있었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시간들이었습니다.

수요일 저녁 기도회는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기대가 하나가 됨을 확인하는 놀라운 축복의 시간이이었습니다.

마치 수련회를 통해서 어떤 은혜를 주실지 하나님께서 예고하시는 듯 했습니다.

8월12일(목)-8월14일(토)까지는 의암 수련장에서 전성도수련회를 가졌습니다.

아마 사랑의 교회 성도님들에게는 매우 숨가쁜 일정이었을 겁니다.

하지만 제 입장에서 본다면 너무나도 여유로운 일정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성도님들이 신청을 해 주셔서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어떤 분이 말씀하시기를 2박 3일 동안 청년학생들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신청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거든요. ^^*

3개조(1조- 주렁주렁/ 2조- 야곱/ 3조- 징검다리)로 구성된 소그룹 모임을 중심으로 이번 수련회는 진행되었습니다.

최주미. 최현경. 서경미 3명의 조장들의 수고로움이 없었다면 성도님들이 이처럼 많은 은혜를 경험하지는 못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수련회는 6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 소그룹 성경공부

2. 찬양의 시간

3. 기도의 시간

4. 공동체의 시간

5. 세족식

6. 캠프화이어

7. 다짐과 고백의 시간

이러한 시간들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는 여러분들이 더욱 잘 알고 계시겠지요. ^^*

말씀을 통해서 자신을 돌아다 보며 예수님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고 찬양과 기도를 통해서 우리의 마음이 하나가 되고 뜨거워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줄 수 없는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성령의 열기와 사랑과 은총이 가득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은혜로운 소그룹모임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간사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함께 있었던 사람이 아니면 느낄 수 없고 알 수 없는 성령님의 뜨거운 역사가 참석했던 모든 성도님들의 영혼을 달구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가 흘렀던 눈물이 땅에 떨어지지 않고 천사들의 손을 통하여 하나님의 보좌에 상달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의 가슴에 뿌려진 생명의 씨앗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를 통해서 열매로 맺혀지기를 간구해 봅니다.

하나님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한 사람으로 거듭나는 충분한 계기가 되었음을 고백해 봅니다.

8월 12일 부터 특새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는 41명의 영혼들이 새벽을 깨웠고 오늘은 45명의 영혼들이 새벽을 흔들어 깨웠답니다.

그 중에서는 나이 어린 초등학생들도 몇 명 있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손을 붙잡고 교회의 문을 열고 들어오는 모습을 생각해 보십시오.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지 않은 사람들은 알 수 없을 겁니다.

반드시 하나님께서 그 가정들에게 부을 곳이 없도록 하늘의 은혜와 축복을 부을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찬양단과 함께 마음을 열며 하나님의 긍휼하신 은혜를 그리워하는 찬양을 하고, 생명력 있는 대표기도를 통해 우리의 마음을 주님께 드리고 믿음의 형제들이 준비한 정성스러운 특송을 듣는 순간들은 이 세상의 어떤 부흥회보다 아름답고 생기가 있답니다.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시간들은 불처럼 역사했던 수련회 기간의 은혜가 특새에도 역사하심을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눈물을 흘리며 가슴을 부여잡고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는 우리에게 말할 수 없는 감동과 믿음의 확신을 가져다 줍니다.

사랑하는 성도님!

믿음의 간구는 역사하는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기도는 하나님의 자녀된 우리에게 주신 특권입니다.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응답하십니다.

이번 특새를 통해서 우리 모두가 하나님을 움직이는 사람들로 변화되는 놀라운 축복이 역사됨을 확신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육체의 즐거움을 쫓아서 바쁘게 움직이는 8월 한 달이

우리에게는 찬양하고 기도하며 진리의 말씀을 묵상함으로 하나님을 움직이는 믿음의 사람들로 변화되는 축복을 다 누리길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관리자

관리자

Your Header Sidebar area is currently empty. Hurry up and add some widg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