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사랑의교회

코이디아 이사 모임 & 사경집회

코이디아 이사 모임

한글날, 우리 교회에서는 ‘코이디아 이사 모임’이 있었습니다. ‘코이디아’는 미자립 교회를 돕기 위해 사랑의 교회, 인천 중앙교회, 일산 하늘 복 받는 교회가 뜻을 모아 만든 모임으로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소통과 교제’라는 주제로 간증과 말씀, 조모임 시간을 보내며 우리 안에 함께 하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14년간 우리 교회에서 어떻게 말씀으로 교제하고, 삶을 나누었는지 눈물 흘리며 고백하는 집사님들의 이야기에 교회를 찾은 많은 분들이 감동받고 도전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간증 이후에 이어진 ‘한글로 영어’ 시연을 보며, 교회 앞마다에서 신나게 뛰어 다니며 놀던 아이들 안에 작은 꿈이 심어지고 자라나고 있음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10월 14일(주일) ~ 18일(목) 사경집회

당신은 진정한 위로를 받고 있습니까? 

지난주 사경집회가 있었습니다. “진정한 위로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세상의 위로와 주님의 위로를 비교하여 참된 위로를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이번 집회에는  초청되어 오신 분들도 많이 참석하셔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사경집회를 통해 성경적 위로, 생존이 아닌 생명, 4개의 명제, 성경적 복인 바라크의 의미, 벌의 의미, 평안의 의미 등을 배웠으며, 특히 하이델베르크 교리 문답의 구절로 대변되는 사상을 우리의 마음 밭에 깊이 새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참된 위로를 알게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감사를 돌리며 하이델베르크 교리문답으로 마무리를 대신합니다.

“생사 간의 나의  유일한 위로는 내가 나 자신의 것이 아니라 사나 죽으나 나의 몸과 영혼이 모두 다 신실하신 나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에게 속한다는 것입니다”

관리자

관리자

Your Header Sidebar area is currently empty. Hurry up and add some widg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