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사랑의교회
리더로 부름받은 하나님의 사람

리더로 부름받은 하나님의 사람

“1마리의 양이 인도하는 99마리의 사자보다 1마리의 사자가 인도하는 99마리의 양이 더 힘이 있다.” 는 말이 있습니다.

리더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말입니다.

뜻하는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느냐 없느냐는 어떤 리더가 인도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게됩니다.

양이 리더가 된다면 99마리의 사자는 양처럼 행동할 것이고, 사자가 리더가 된다면 99마리의 양들은 사자처럼 행동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 일은 99마리의 양을 만드는 일보다 1마리의 사자를 만드는 일입니다.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모인다고 해도 그 사람들을 리더할 사람이 없으면 많다는 것은 숫자에 불과할 뿐 실제적이고 의미있는 행동은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는 사자와 같은 리더들에 의해서 완성되어져 갑니다.

여러분들은 좋은 양이 되는 꿈을 꾸고 있습니까? 아니면 좋은 사자가 되는 꿈을 꾸고 있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우리들을 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리더로 만드시려고 합니다.

우리 교회에 제자반이 있습니다.

제자반훈련이 어떻게 되는가에 따라서 우리 사랑의교회의 운명은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제자반훈련을 통해서 사자와 같은 사람들을 만들어내느냐 양과 같은 사람을 만들어내느냐에 따라서 사랑의교회의 운명은 매우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현재 23명의 훈련생들이 제자반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사랑의교회 성도님들을 영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리더로 만들어내는 훈련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자반훈련생들은 목적이 분명한 생활을 살아야 합니다.

이리저리 자신의 형편에 맞추어서 살아서는 안됩니다.

새벽을 깨워서 하나님을 향해 기도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 하나님께서 이 세상의 태양을 보게 하신 목적이 있다는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누구를 만나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사랑으로 돌보며 보살펴야 할지 생각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오늘을 이 땅에서 살게 하신 것에는 우리가 해야할 분명한 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제일 먼저 이 세상을 살게 하신 하나님께서 주신 삶의 목적을 성령님과 함께 찾는 일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역사를 이루어갈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씀하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고있는 무거운 짐을 함께 지어라.”

“다른 사람들의 아픔을 빼어서 너희의 마음속에 담아두어라.”

“오늘 네가 아니면 구원시킬 수 없는 사람이 있다. 그 사람을 찾아라.”

“오늘 내가 너에게 준 가장 큰 선물은 현재라고 하는 시간이다. 이 귀한 선물을 영원한 삶을 위해 사용하도록 해라.”

사랑하는 성도님!

제자훈련을 통해서 우리 모두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리더로서 만들어져야 합니다.

훈련을 통해서 지적인 깨달음을 얻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삶으로 사람을 섬기고, 가정을 섬기고 사회를 섬기고, 나라를 섬기고,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으로 변화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세상을 인도하는 훌륭한 리더로서 살아가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기대가 오늘도 우리의 머리위에 있습니다.

“너는 이 세상을 변화시킬 나의 일꾼이다.”

우리가 이 세상을 변화시키고 개혁시킬 리더로 부름 받았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기도합시다.

5,000명의 주님의 제자들과 새벽을 깨워 하나님께 기도하는 꿈을 안고 게으른 농부가

관리자

관리자

Your Header Sidebar area is currently empty. Hurry up and add some widg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