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사랑의교회

주일학교를 소개합니다

사랑의교회 주일학교는 누가복음 2장 52절 “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 의 말씀을 바탕으로 “예수님처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나” 라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주일학교 비전
하나님의 뜻대로 교회와 함께 거듭나기

하나님의 뜻에 맞게 성경적인가?

우리는 가르치기 보다는 코치로서 무엇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인가? 그리고 성경적인가를 같이 고민하고, 찾아 갑니다.

교회공동체의 방향과 같은가?

우리 아이들이 믿음의 울타리안에서 교회의 일원으로 성장되기를 바라며, 신앙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는 일인가?

우리는 단지 교회에서만 밝고 건강한 아이가 아니라 세상에서도 인정받고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아이로 성장시키려고 노력합니다.

01

성경의 말씀 진리를 먼저 올바르게 가르치고 배운다

성경이야기를 통한 쉐마교육, 테필린과 하브루타로 문맥을 이해하고 서로 질문과 토론을 통해 성경을 알아 갑니다. 그리고 서로 친구가 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반복학습을 함으로 학가다를 진행합니다.

02

글로벌한 복음 전도자의 꿈을 위한 영어예배

영어 인사와 찬양 기도등 다양한 영어로 진행되는 예배와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03

어린이 사역팀 운영

어린이들의 사역팀을 구성하고 팀이 함께 기획 회의에서부터 준비 진행합니다. 교사들은 코치로서 함께하고 방향과 협력자의 역할을 합니다.

04

신앙 생활습관 교육

어린시절부터 중독으로 부터 아이들이 분별할 수 있는 기본 교육을 실시합니다. 그리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인성교육과 온전한 예배를 위한 태도와 자세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주일학교 활동 영상

Your Header Sidebar area is currently empty. Hurry up and add some widg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