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사랑의교회
하나님께 부탁합시다.^^*

하나님께 부탁합시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해 보이는 사람도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람도, 지혜로운 사람도, 부자인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코에 호흡이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스스로 풀 수없는 인생의 문제를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 문제를 안고 있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아마도 무덤 속에 들어가 있는 사람일 겁니다.

연어는 강에서 태어나 수많은 어려움을 거쳐 깊은 바다 속으로 들어갑니다.

차가운 알래스카의 심해에서 전에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거대한 몸으로 달라져서

어릴적 자신이 태어났던 그 강물로 돌아갑니다.

연어에게 있어서 태어난 강물로 돌아가는 일은 자신의 생명을 바쳐서라도 이루어야 하는 인생의 목적입니다.

연어에게 고향을 찾아가는 일은 일생을 두고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입니다.

연어는 어떻게 자신이 태어난 곳으로 돌아올 수 있는 것일까요?

그 조그만 뇌 속에 오랜 시간 전에 있었던 일들을, 길도 없고 표지판도 없었던 깊고 먼 바닷길을

어떻게 찾아 올 수 있을까요?

철새에게 길을 알려주는 분은 누구일까요?

꽃들에게 꽃을 피우는 시기를 알려 주시는 분은 누구일까요?

하나님은 당신이 만드신 모든 만물들에게 조용하지만 가장 생명력이 넘치는 음성으로 말씀하십니다.

연어가 그 먼 길을 오랜 세월이 지나간 후에도 돌아올 수 있는 것,

철새가, 나비가 5,000km가 넘는 길을 한 치의 오차도 없이 해마다 여행할 수 있는 것,

꽃들이 해마다 추운 겨울을 나고 꽃을 피울 수 있는 것 이 모든 것이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들입니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피조물들은 하나님께서 제안하시는 방법을 따라 경이로운 삶을 살아갑니다.

많은 사람들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길이 있는데도 그 길을 외면하고 걸어갑니다.

전자제품이 고장이 나면 그 제품을 만든 업체(사람)에게 부탁을 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자기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면 십중팔구 문제는 확대되기 마련입니다.

여러분에게 해결되지 않는 인생의 문제들이 있습니까?

인생(人生)에 문제가 생긴다면 우리를 지으신 분에게 문의하면 반드시 해결이 됩니다.

하나님께 나아와 조용히 무릎 꿇고 부탁해 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결코 거절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가만히 찾아오셔서 인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 주십니다.

그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하십시오.

하나님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만 하면 당신의 삶은 행복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그 제안을 알고 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자신을 돌아다보도록 하십시오.

아마도 하나님께서 제안하신 방법을 조금씩 바꾸어서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

우리가 안고 있는 인생의 문제는 반드시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꿈과 인생에서 해결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하나님께 나아가 부탁하는 것입니다.

둘째, 하나님께서 제안하신 방법을 가감 없이 실천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꿈과 목적을 위해 날마다 수고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며 게으른 농부가

관리자

관리자

Your Header Sidebar area is currently empty. Hurry up and add some widgets.